[이러쿵저러쿵 물생활] 친구들 소개! 거북이,레드스위트테일,하프문베타,코리도라스,야마토새우,체리새우,구피

2020. 8. 17. 12:14물생활

 

 

안녕하세요.

이러쿵 저러쿵 물생활 입니다!

오늘은 타이틀 사진과 같이,

친구들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처음은 우리 어니부기 입니다!

먹성이 얼마나 좋은지

저만 보면 달려드네요..

 

열심히 달리는중..

 

우리 어니부기는 집에 데려온지 4달 정도 되어가는것 같네요

이마트에서 3만원 주고 샀다는...

현재 2자에서 키우고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 코리도라스 입니다!

 

쉬고있는 귀여운 코리도라스님

 

현재 두마리 암,수로 살고 있으며

항상 붙어다니는데 너무 보기가 좋더라구요.

쉬면서 쳐다보고 있는 사진도 너무 귀엽네요.

세번째는,

레드 스위트 테일입니다.

 

 

4마리 정도 살고 있는데,

모두 암컷이네요.

레드 스위트 테일은

상황에 따라 성 전환을 한다고 알려져있는데,

우리 테일들은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먹성이 너무 좋아서,

퇴근만 하면 밥달라고 제일 먼저 반기는 녀석들 입니다.

눈이 똥그란게 너무 귀엽네요.

다음은 우리 새우 친구들입니다.

 

야마토새우

 

새우는 6마리 살고 있구요!

야마토새우 2마리, 체리새우 4마리 입니다.

사진은 야마토 새우밖에 없네요..

마지막으로 우리 하프문 베타입니다!

 

 

데려온지는 한달 정도 되어가네요

지금 수초가 오고있는 중이라,

아직 흑사밖에 없네요.

얼른 수초야 와라...

오늘 이후 부터 제 친구들을 소개하는 글 들을 적어볼까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아래는 저희 친구들 영상입니다!)